무도관 콘서트 영양가 없는 후기ㅠ! > BOARD


회원로그인

  • 3

BOARD

잡담무도관 콘서트 영양가 없는 후기ㅠ!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1-10 02:24 4

본문

집에가서 각잡고 쓰려고 했는데 그냥 뽕이 한가득인 상태에서 내감정만이라도 공유하고 시포;ㅅ;

짧고 별거 없지만ㅠ


첫날은 분위기가 조금 안산다 싶었어... 아무래도 목요일은 너무 평일이고^^;;; 또 돌출무대를 처음 하다보니까 댄서들이랑 디앤이랑 약간 헷갈려하더라궁ㅋㅋㅋ 

혁재는 첫날부터 약간 울망울망...ㅠㅠㅠ 

혁재가 직접 무대구성함+제대후 첫 투어니까ㅠㅠㅠ 


나는 일정상 무도관 공연을 가게 되었는데 큰 기대는 없었어. 왜냐면 이미 홀공연을 본 상태였고, 내가 봤던 공연부터 투어 티켓 불티난단 소리 들을정도로 분위기 좋았던 공연을 먼저 봤거든. 

무도관은 일단 크고... 홀 공연을 봤을때 이 공연은 정말 홀에서 해야 좋은 공연이라는 생각이 들었어. 혁재가 연출할때 홀 맞춤을 했다고 해야하나? 가래서 그냥 가는데 의의를 두자는 정도였어. 

딥디 수록 공연.... 또 어쩌다 막공..ㅠㅠ 싶기도 했구... 


그.런.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도관 마지막 공연 정말 너무 많이 혼또니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홀용 공연 같다고 한 사람 누구야? 공주님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귀신같이 아레나 특화 공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장치가 많이 없는 만큼 큰 공연장에선 퍼포력, 무대장악력이 중요하잖아? 와 공연장인들ㅠㅠㅠㅠㅠㅠㅠ 화려한 무대장치가 없으니까 오히려 둘에게 집중이 확 되면서.... 너무 쩔었어ㅠㅠㅠㅠㅠ


오늘 간 공주님들 좀 있어서 알건데 와 공연장 꽉꽉 찬 정도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방석 다 열고 아레나는 경호들이 지나다니기도 어려울만큼 가득 찼어. 

그런만큼 시작부터 호응이나 분위기가 내가 처음으로 갔던 공연장이나 무도관 첫날이랑은 비교도 못할 정도로 좋았어. 그래서 그런지 동해 텐션이 완전 날아가더라구ㅠㅠㅠㅠㅠ


혁재는 겨울애부터 감정이 울컥한게 보였어. 계속 눈감고 부르구.. 너는 나만큼 댄스버전하기 전까지 엄청 그랬어..ㅠㅠㅠ 헬로때도 슬로건이 엄청 대과거때 부터 요새꺼까지 다양하니까 감동한거 같았고.. 


공연 내용은 이제 다들 아니까 더 이야기 할건 없고..

vcr이랑 연결되는 무대에 혁재 나온거;;;;;;;;;;;;;;;;;

와 이혁재 최고야........ 혁재 소화 못하는게 뭐야? 

퍼포먼스 위주곡들은 워낙 잘해서 말해 입아프고 아련한 무대도 잘해... 귀여운 무대에서는 세젤귀야... 섹시한 무대는 또 얼매나 소화력이 쩔어주게요?? 

첫날 전반적으로 객석 텐션이 낮았는데 거기서 혁재나오니까 객석 뒤집어졌잖아^^;;; 

그리고 혁재가 정말 눈팅도 많이하고 열심히 한게 이거 vcr하고 연결되게 혁재가 무대에 나왔음 하는 의견들이 좀 있었거든ㅠㅠㅠㅠ 

이 스케줄에도 거기까지 생각해준 자체가 정말 고맙고 최고고ㅠㅜㅜㅜ 


막공은 돌출도 좀 동선이 잡혔는지 훨씬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좋았어! 이것도 고베때 큰 공연장인데 돌출없어서 아쉬워하는 의견이 많았던걸 반영한 걸까 생각하니까 내가 일본팬인냥 감동해버렸잖아...ㅠㅠㅠㅠㅠ 그거 말고도 머발 리믹스로 준비한 것도 있었고! 둘다 정말 고생했지만 개인무대 더 넣고 돌출때문에 무대 디렉팅 다시하고 리믹스 퍼포먼스까지ㅠ짠 일이 보통 혁재가 신경쓰는 파트니까.. 얼마나 갈리면서 준비했을지 보이더라고ㅠㅠ 


대망의 이벤트! 혁재는 이벤트 없었어도 울었을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에벡이 이벤트를 준비한거라서ㅋㅋㅋ 공연전에 마사오상이랑 스탭들이 올라와서 연습을 시켜줬어ㅋㅋㅋㅋㅋ 일본팬들이 워낙 이벤트에 약해서 그런걸까ㅋㅋㅋㅋㅋㅋ 사실 파도타기 이벤트는 좀 망했어!ㅋㅋㅋ 그래도 본 이벤트 완전 성공! 혁재 오열! 혁재 진짜 확 울컥해서 울었쪄;^;


삿포로부터 혁재가 울컥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거든. 혁재 감정을 얼마나 알수 있겠냐만.. 군대 후에 첫 투어에, 혁재가 무대디렉팅까지 한 공연이니 얼마나 심적부담이 컸을까 싶더라...ㅠㅠ 어느공연이나 다 소중해도.. 스타일투어는 혁재한테 많이 특별할거 같아.... 그 투어가 이렇게 성황리에 끝났으니ㅠㅠㅠㅠㅠ

솔로 공연이 아니라서 더 부담감 책임감 컸을거고ㅠㅠ


디앤이 둘다 최대한 일어쓰려고 하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았어ㅠㅠㅠ 편지도 일어로 쓰고ㅠㅠㅠ 사실 많이 늘었다고는 해도.. 둘다 바쁘니까.. 약간 레파토리가 고정된다 싶은 감은 있었거든. 그런데 그걸 스탭들이 잘 이것저것 해주더라ㅠㅠㅠ 그것도 새삼 감동.. 나는 원래 일본사람들 스타일은 몰라. 하지만 디앤이 공연 스탭들이 얼마나 둘을 좋아하고 아껴주는지 공연 틈틈 보이는게 정말 좋았어ㅠㅠㅠ 디앤도이뺑! 드래곤볼 혁재 에어기타 등등.. 둘 애드립에 맞춰서 매번 준비해주니까 공연이 다채로워지잖아ㅠ  오늘 촉이와에서 19회 최고의 공연 감사합니다(동해가 홈런치는 동작하는 파트) 뜨는데ㅠㅠㅠㅠㅠ 그 발랄한 분위기에서 혼자 뭉클...ㅠㅠㅠㅠㅠㅠ 네모토상은 말할 것도 없고, 마사오상은 인터뷰터에서도 디앤이 언급해주더니 애착 가지고 둘 아껴주는게 눈에 보였어..ㅠㅠ 디앤이가 그만큼 열심히하고 사람들에게 잘한다는 증거라 기분 좋고, 스텝들 자체도 참 좋은 사람들을 만난것 같아 또 기분 좋더라궁..ㅠㅠ 


일본팬들에 대해서도 말하고 싶어. 보통 보편적인 경우에 일본팬들은 일본어 써주는 걸 선호해. 그게 당연하잖아. 근데 우리팬들은ㅠㅠㅠ 둘이 일어하느라 애쓰는 것보다 한국어로 이야기해달라고ㅠㅠㅠㅠ 얼마나 디앤이를 좋아하고 아끼는지 딱 느껴지지 않아? 자국어 써주는 아이돌이 더 호감인게 당연한데ㅠㅠ 완전 한국패치화된 팬덤 분위기ㅜㅠㅠㅠㅠ 한국팬덤 분위기 존중해주는 것도 늘 고맙고! 아 그리고 이건 나 혼자만의 감동 뽀인트... 어제 오늘 다 야광봉이 디앤이 1st 투어때 물통봉ㅋㅋㅋ을 반넘게 들고 있었어..ㅠㅠ 적어도 그때 왔던 팬들이 많이 왔단거 잖아? 

아.. 어디 안가고 우리랑 같이 군대 기다렸구나 싶으니까 막 혼자 감동적이고 의리생기는거 있지...

거기에 첫투어 오라스때는 디앤이 한국어 알아듣는 팬들 없었거든.. 근데 지금은ㅋㅋ 디앤이가 일어로 하는데 팬들에 대답을 한국어로 한다ㅋㅋㅋㅋ 


그리고 일본에서도 다른 멤버 좋아하는 슈주팬이 디앤이 공연보러 많이 왔어. 이것도 감동ㅠ 일본은 개인팬 경향이 강해서 이러기 쉽지 않으니까ㅠ


꽉차다 못해 터질거 같은 공연장을 보니까.. 디앤이가 여전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 동력을 팬과 가수와 스탭이 함께 만들어가는 좋은 공연이었어ㅠ 꿈일지도 모르지만, 계속해서 돔을 목표로 해주면 좋겠더라.  이 모든 조합은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어ㅠㅠㅠ!!!! 정말 드림앤엔드리스 이름값 혼또니! 정말 끝나지 않는 꿈 같은 유닛이야;ㅅ;


슈주 데뷔 14년, 산전수전공중전우주전은하전까지 다 겪은 아이돌이 매번 이런 이벤트에 감동받아주는 것도 감동적ㅜㅠㅜㅠㅠㅠㅠ 작은 것도 다 소중하게 여기는 좋은 애들이야 우리아이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아이돌인 디앤이와 좋은 사람인 혁재가 좋아ㅠㅠ 초심가지고 여기까지 와서 좋고, 그걸 말이 잘 통하지 않는 해외팬들도 느낄 수 있을만큼 괜찮은 아이돌이라서 자랑스러워ㅠㅠ 아이돌은 팬들에게 꿈과 희망을 줘야한대써ㅠ 거기에 혁재는 백점만점에 오조오억점인 사람이라서 사랑스러워! 그걸 의리를 지켜준 일본팬들이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던게 너무 좋아서! 뭐라도 쓰고 싶었어!!!


나 정말 디앤이 자부심 생기고, 앞으로도 쭉 꿈을 같이 꿀 수 있을거 같아졌어ㅠㅠㅠㅠ 오늘 공연 뽕을 막 풀어놓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정리를 못하겠네ㅠㅠㅠ 아 디앤이가 서로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도 내내보여서 좋았어! 마지막에 인사하고 둘이 딱 포옹하는데...ㅠ 그 여러가지 벅찬 감정에 나한테까지 전해지고(라고 우겨볼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혁재팬으로써 동해에겐 늘 고맙지만 한층 더 고마워졌다고 한다ㅠ 


어.. 마무리 어카죠ㅠㅠㅠㅠ 

나중에 제대로된 후기.. 노력해볼게ㅠㅠ!



아! 만약 다음에 무도관 공연이 또 있다면 진보초에서 이키나리 스테이크 미디움레어로 먹어죠ㅠㅠㅠ! 와 짱이더라ㅠ


+아ㅋㅋㅋ 근데 한국어 좀 해주길 바라는거ㅋㅋㅋ 일본팬들 진심인걸 디앤이가 알았으면 좋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한국어 좀 많이 해주면 좋겠단 소리 만나는 일본팬마닼ㅋㅋㅋㅋ


3

댓글목록

Princess
진짜 너무 좋았겠다ㅠㅠㅠㅠ 적어준 내용 다 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혁재 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이벤트 하나하나 감동받는 14년차 아이돌이라니 말도 안되는 거 아니냐고ㅠㅠㅠ 항상 진심이니까 늘 간절하니까 그런 건데 사람이 어떻게 그래ㅠㅠㅠㅠㅠ 진짜 혁재 너무 소중해ㅠㅠㅠㅠ 늘 그런 마음으로 대하니까 투어가 더 팬들 의견이 반영되고 투어 자체로 살아숨쉬는 공연이 된 거 같아ㅠㅠㅠ 공연도 최고였고 우리 혁재가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
Princess
화려한 무대장치가 없으니까 오히려 둘한테 집중된다는 거 진짜 이해되고 나도 무도관에서 느껴보고 싶네ㅠㅠㅠㅠ 그리고 VCR-침대 연출 진짜 놀랐어 ;ㅅ; 사실 이만큼 했으면 이제 두 공연밖에 안 남았고 그냥 하던대로 하는 게 효율 측면에선 더 맞는 얘기잖아. 그런데도 끝의 끝까지 의견 반영해서 연출 추가하는 거 진짜 너무 대단한 거 같아 ㅠㅠㅠㅠ

이번 투어 혁재도 많이 부담됐을테고 나도 걱정이었는데... 진짜 잘 마무리된 거 같아서 다행이고 또 벅차 ㅠㅠ 그걸 이뤄낸 건 순전히 디애니 둘의 성과라서 더 의미 있고 ㅠㅠ 애들 아껴주고 도와준 댄서분들이랑 스탭분들, 마음 모아준 팬들도 물론 고맙구 ㅠㅠㅠㅠ

정성스런 후기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한국어로 된 한국팬 후기 보니까 속 시원하고 너무 좋다 ㅠㅠ 근데 갑자기 의문의 맛집 추천ㅋㅋㅋㅋㅋㅋㅋ 진보초... 이키나리 스...테이...크...(북정은짤) 고마워 다음에 꼭 먹어볼게! ㅋㅋㅋㅋ
Princess
후기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까지 열정 쏟아부은 디앤이 멋있어ㅠㅠㅠㅠ 앞으로 더 잘될거야ㅠㅠㅠㅠㅠㅠ 공주님도 고생 많았어 잘 읽었어!!ㅠㅠㅠㅠ
Princess
후기 넘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공주님의 벅찬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네 ㅠㅠㅠㅠㅠ
게시물 검색

Party in the usa

since 2009.12